뉴스

뮤직

슈퍼주니어, 장기 프로젝트 '슈주 리턴즈4' 론칭…5월 18일 첫 방송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20.04.27 17:04

    '슈주 리턴즈4' 론칭 /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주 리턴즈4' 론칭 / 사진: 레이블SJ 제공
    '슈주 리턴즈4'가 돌아온다.

    27일 레이블SJ 측이 "'슈주 리턴즈'가 이번에는 '슈주 리턴즈4(for) 엘프'라는 부제 아래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슈퍼주니어가 올해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있는 만큼, 특별히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는 팬들의 희망 사항을 적극 반영해 매달 다른 콘텐츠로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슈퍼주니어는 오늘(27일) 낮 12시 '슈주 리턴즈4' 첫 티저 영상을 오픈해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오는 5월 1일 낮 12시에는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본격적인 첫 방송은 5월 18일부터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 (V앱)과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앞서 지난 2017년 10월 첫 선을 보인 '슈주 리턴즈' 시리즈는 새 앨범 제작기, 릴레이 미식 여행, 리얼 컴백 영상까지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 V LIVE (V앱)과 네이버 TV에서 누적 조회수 8,2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독보적인 웹 예능 콘텐츠로 자리 매김했다.

    한편, 네이버 '슈주 리턴즈4' 프로그램 멤버십 상품인 팬십에 가입하면 2주 먼저 본편 몰아 보기, 촬영 비하인드, 멤버들의 기습 스포일러 라이브, 월간 투표 등 여러 이벤트가 준비돼 '슈주 리턴즈'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