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무비

[화보] '침입자' 송지효X김무열, '오묘한 무드 속 강렬 포스'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20.02.20 09:29

    01/05

    '침입자' 송지효와 김무열이 미스터리한 무드를 풍겼다.

    20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측이 미스터리 스릴러 '침입자'의 주역 송지효, 김무열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공개된 화보는 25년 만에 돌아온 동생 '유진'을 연기한 배우 송지효와 낯선 동생을 의심하는 오빠 '서진' 역 김무열의 미스터리하고 오묘한 분위기를 담았다. 송지효는 풍성한 바이올렛 소매가 돋보이는 우아한 블랙 드레스 차림으로 눈길을 끈다. 그는 우수에 찬 눈빛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또한 차분한 블랙 슈트에 화이트 레이스 셔츠로 포인트를 준 배우 김무열은 이마를 짚은 채 고뇌하는 표정을 지어 서늘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어 두 사람이 함께한 화보 사진에서는 큼직한 악세서리와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로 세련된 모습을 보여준 배우 송지효와 셔츠를 푼 채 어딘가 흐트러진 모습의 배우 김무열이 서로 다른 곳을 보며 팽팽한 긴장감을 연출해 25년 만에 만난 낯선 남매 포스를 제대로 보여줬다. 강력한 인상으로 시선을 끈 화보와 달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동료 배우를 향한 믿음과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독보적인 장르와 캐릭터, 연기 시너지로 관객을 사로잡을 '침입자'는 오는 3월 12일(목) 개봉하며, 송지효와 김무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