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이종혁, 다인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든든한 동행 이어간다"(공식)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20.01.16 10:09

    이종혁, 다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사진: 다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종혁, 다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 사진: 다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종혁이 다인엔터테인먼트와 끈끈한 인연을 이어간다.

    16일 다인엔터테인먼트 측이 "이종혁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종혁은 드라마와 영화,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폭넓은 팬층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지난 2016년 다인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맺은 후 현재까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한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 이종혁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다시 한번 배우와 회사간의 끈끈한 유대감과 의리를 드러냈다.

    다인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종혁 배우와 계속해서 든든한 동행을 이어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로 간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하며, 배우 활동에 전폭적인 지지는 물론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과 조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종혁은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미쓰 홍당무', '두 번 할까요', 드라마 '추노', '신사의 품격', '봄이 오나 봄'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쳤다. 뮤지컬 '시카고', '브로드웨이 42번가', '보디가드' 등 무대 위에서도 다재다능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 TV시리즈 '트레드스톤'을 통해 할리우드 진출에 나선다.

    한편, 이종혁은 오는 4월 방영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 캐스팅'에서 국정원 산업보안 팀장 '동관수' 역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