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나혼자산다' 남궁민, 진지한 드라마 촬영→웃음 예고 서핑 도전까지…다채로운 일상 공개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12.06 10:59

    '나혼자산다' 남궁민 일상 공개 / 사진: MBC 제공
    '나혼자산다' 남궁민 일상 공개 /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남궁민의 하루가 공개된다.


    오늘(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남궁민이 출연, 진지함이 빛나는 드라마 촬영 현장과 서핑까지 도전하는 열정 가득한 일상을 공개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남궁민은 촬영장에 도착한 모습을 공개, 생각만큼 외워지지 않는 대사 때문에 애를 먹는다. 한국에서부터 수십 번 연습했던 장면이지만 결국 대사 지옥에 빠지며 시청자들의 웃픈 안타까움을 자아낼 것이 예상된다.


    연기에 만족하지 못한 남궁민은 대기시간을 이용해 더욱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대사 연습을 위해 비장의 무기를 꺼내 학구열을 불태웠다고 해 어떤 특단의 조치가 내려졌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촬영이 진행 될수록 남궁민의 매력이 빛을 발하며 현장을 훈훈함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단순히 연기만 하는 게 아니라, 카메라 구도나 촬영장의 분위기까지 신경 쓰는 세심함으로 멋진 매력을 한가득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촬영을 마친 남궁민은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서핑에 도전한다. 진지한 표정으로 수영복과 보드를 갖추고 야심차게 바다로 나서지만, 생각보다 험난한 파도를 마주하게 되면서 예기치 못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남궁민의 일상은 오늘(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