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화보] 뉴이스트 렌 "내가 존재하는 이유는 팬들이 있기 때문"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10.23 14:48

    01/04

    뉴이스트 렌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이 지난 21일 미니 7집 'The Table'로 컴백한 뉴이스트 렌의 첫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렌은 그간 보여줬던 부드럽고 귀여운 모습과 달리, 카리스마 넘치고 시크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망원경, 타자기 등 클래식함이 물씬 풍기는 소품을 통해 댄디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흑백의 조화를 통해 더욱 세련된 매력을 가미한 것은 물론, 자유분방한 포즈로 팔색조 아우라를 풍겼다. 렌은 단독 화보를 처음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열정으로 현장의 분위기 장악했다는 전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렌은 "이번 앨범에서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아내 '변신'한 색다른 뉴이스트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어 기대된다"며 "여러 활동을 통해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다채로운 콘셉트를 좋아하는 편이라 대중들이 각자의 관점에서 느끼고 해석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팬들에게 자신의 생각과 진심을 전달할 수 있는 적극적인 소통이 중요한 것 같다"며 "'렌'이라는 인물이 존재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응원해주고 노래를 들어주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소통이 중요한 것 같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언제나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발전하고 틀에 갇히지 않아 더욱 매력적인 렌의 색다른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1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21일 미니 7집 'The Table'을 발매,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