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방탄소년단 슈가, 헤이즈 새 디지털 싱글 프로듀서로 나선다…'특급 콜라보'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6.27 09:43

    슈가 헤이즈 콜라보 / 사진: 스튜디오블루 제공
    슈가 헤이즈 콜라보 / 사진: 스튜디오블루 제공

    헤이즈(Heize)와 방탄소년단 슈가의 콜라보가 성사됐다.


    27일 스튜디오 블루 측은 "헤이즈가 오는 7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를 발매한다"라며 "이번 신곡에는은 방탄소년단 슈가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헤이즈, 슈가가 작사를 슈가, 헤이즈, 엘 캐피탄(El capitxn)이 작곡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슈가는 방탄소년단의 곡뿐만 아니라 수란의 '오늘 취하면', 에픽하이의 '새벽에' 등 타 아티스트의 곡 작업에도 참여하며 프로듀서로도 출중한 역량을 발휘 중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양사 스태프들의 음악적 교류와 추천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헤이즈는 슈가와의 첫 협업을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리스너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두 사람이 어떤 결과물을 만들어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헤이즈는 2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새 싱글 타이틀을 전격 오픈했다. 사진에는 레드 컬러의 옷을 입고 언덕 위에 누워 하늘을 바라보는 헤이즈의 모습과 곡 제목 'We don't talk together' 텍스트가 함께 담겨있다. 헤이즈 위에 앉은 토끼 한 마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