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더킹 투하츠' 하지원-이승기 '대박'기원 '고사'…신혼 느낌?

  • 조명현 기자

    • 기사

    입력 : 2012.03.16 09:29

    '더킹 투하츠' 하지원 이승기 /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제공
    '더킹 투하츠' 하지원 이승기 /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제공

    하지원과 이승기가 '더킹 투하츠'의 대박기원 고사에서 신혼 느낌을 물씬 풍겼다.


    '해를 품은 달' 후속으로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극본 홍진아, 연출 이재규)의 '대박기원 고사'가 지난 9일 경기도 안성시의 세트장에서 열려 하지원, 이승기를 비롯 윤제문, 이윤지, 조정석, 이순재, 윤여정, 이성민 등 명품배우들이 대거 참석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하지원과 이승기가 나란히 고사상에 술을 올리고 절을 하는 모습. 남녀주인공 답게 술잔을 함께 잡은 손이 다정해 보여 흡사 '신혼'부부 느낌까지 주는 것.


    이날 하지원은 "끝까지 열심히 촬영해서 좋은 드라마를 완성시키겠다"고 소감을 전했고, 이승기 또한 "대박나는 드라마가 됐으면 좋겠다"며 드라마에 대한 열혈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베토벤 바이러스'를 통해 호평을 받은바 있는 '더킹 투하츠'의 이재규PD는 "건강하게 잘 끝났으면 좋겠다. 다들 안전하게 사고 없이 무탈하게 촬영했으면 좋겠다"며 연출에 임하는 각오와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이 '입헌군주제'라는 독특한 설정의 MBC 새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는 오는 21일 첫 방송되며 '해품달 시청률'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더킹 투하츠' 하지원-이승기 '대박'기원 '고사'…신혼 느낌?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