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과거 서장훈 때문에 펑펑 울었다…무슨 일? (미운우리새끼)
기사입력 : 2023.05.14 오전 11:20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에 볼수록 빠져드는 '명품 신스틸러' 배우 김선영이 출연한다.


최근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임팩트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던 김선영은 이날 스튜디오가 쩌렁쩌렁 울릴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재연했다. 김선영은 서장훈을 향해 "네가 셀 것 같니? 내가 셀 것 같니? 상황을 봐 가면서 질문을 해!"라며 거침없는 독설 연기를 선보여 분위기를 압도했다.


그동안 많은 게스트의 연기 상대를 맡아왔던 서장훈은 간담을 서늘케 하는 김선영의 연기에 적잖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김선영은 과거 서장훈이 자신을 펑펑 울게 만든 사연을 공개했는데 그 날 이후 서장훈이 자신에게 한 약속을 지켰는지 확인하겠다며 또 한 번 장훈의 진땀을 빼기도 했다.


김선영은 배우 전도연 때문에 대사 실수를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드라마 대본 리딩 현장에 들어오는 전도연에게 빛이 났다며 당시를 회상하던 김선영은 리딩 중 자신도 모르게 전도연을 쳐다보다 리딩이 중단된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또한 김선영은 MC들에게 갑자기 "전도연에게 사과를 받아라"라며 당황스러운 제안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과연 어떤 사연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김선영의 매력은 오늘(14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스파 윈터, 초미니 원피스+그물 스타킹 신고 '아찔한 포즈'


▶ 이효리, 가슴에 손 얹고 마마무 화사와 볼륨감 대결? 웃음 빵!


▶ 차주영, 바지 살짝 내려 팬티 노출…몸매에 자신있어야 가능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운우리새끼 , 김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