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7년간 함께 한 소속사와 아름다운 이별..새 둥지 물색[공식입장]
기사입력 : 2017.08.31 오전 9:39
사진 : 김소현 / 싸이더스HQ 제공

사진 : 김소현 / 싸이더스HQ 제공


배우 김소현이 7년간 함께 했던 소속사와 이별한다.


김소현의 소속사 sidusHQ 측은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지난 7년 동안 함께 해온 배우 김소현 씨와의 오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기간 김소현 씨와 동행한 당사는 김소현 씨의 뜻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아름다운 배우로 성장할 김소현 씨의 앞날을 응원할 것"이라며 "김소현 씨를 아낌없이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소현은 sidusHQ와 지난 7월 계약이 만료되었다. 당시 김소현이 MBC '군주' 촬영이 한창이어서 드라마가 끝난 직후 당사자간 재계약 논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김소현 계약 만료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sidusHQ입니다.

김소현 씨 계약 만료 관련 공식 입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당사는 지난 7년 동안 함께 해온 배우 김소현 씨와의 오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 하였습니다.

오랜 기간 김소현 씨와 동행한 당사는 김소현 씨의 뜻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아름다운 배우로 성장할 김소현 씨의 앞날을 응원할 것입니다.

김소현 씨를 아낌없이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소현 , 싸이더스HQ , 소속사 , 계약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