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씨네21 제공
영화 '여행과 나날' 심은경이 씨네21 커버를 장식했다.
올겨울, 영화 팬들의 최고 기대감을 입증하듯 개봉과 동시에 개봉 신작 독립, 예술영화 박스오피스 1위와 좌석 판매율 1위를 달리며 절찬상영중인 '여행과 나날'은 어쩌면 끝이라고 생각한 각본가 '이'가 어쩌다 떠나온 설국의 여관에서 의외의 시간을 보내면서 다시 시작되는 2025년 겨울, 일상 여행자들과 함께 떠나는 꿈같은 이야기.
일찌감치 제78회 로카르노영화제 황금표범상 수상으로 세계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여행과 나날'은 국내에서도 언론의 찬사, 관객들의 호평을 얻으며 일본의 차세대 거장 미야케 쇼 감독의 최고작 탄생은 물론 각본가 '이' 역을 맡은 심은경 배우의 또 한 편의 대표작 등극을 알렸다. 대체불가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는 심은경 배우는 이번 작품으로 제38회 닛칸스포츠영화대상, 제36회 싱가포르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오는 13일 발행하는 씨나21에서는 심은경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행과 나날'은 일본의 전설적인 작가 츠게 요시하루의 명작 만화 '해변의 서경(海辺の叙景)', '혼야라동의 벤상(ほんやら洞のべんさん)'을 원작으로 하며 심은경을 비롯해 카와이 유미, 타카다 만사쿠, 츠츠미 신이치 배우가 출연한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가 피멍 무슨 성형수술 했길래…"티 많이 나?"
▶ '활동 복귀' 나나, 속옷만 입고 아찔한 분위기…숏컷에 더 돋보이는 슬렌더
▶'미녀 해설위원' 박찬이,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물놀이 하는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여행과 나날
,
심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