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수지, 레드립으로 완성한 고혹X시크美…'압도적 매력'
기사입력 : 2020.09.21 오전 10:18
수지, 화보 공개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수지, 화보 공개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수지가 고혹적인 레드립을 뽐냈다.

21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과 함께한 수지의 커버컷을 공개했다.

이번 별책 화보 속 수지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신제품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립스틱을 소화했다. 수지는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와 가을을 연상시키는 톤-다운 레드 립컬러를 바르고, 나른한 표정을 지으며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수지의 무결점 피부 표현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연출했다. 수지 본연의 피부색과 딱 맞는 PO-01 컬러가 피부톤을 한층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 유분기를 잡아주고, 얇게 발리는 텍스쳐가 피부에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 유분, 땀 등에도 잘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숨쉬는 듯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는 랑콤의 립스틱 컬렉션 '압솔뤼 루즈'의 새로운 라인으로 트렌디한 마뜨 피니쉬가 돋보이는 소프트-마뜨 립스틱이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입술위에 몽환적인 블러 립을 연출해주고, 매트 립스틱 특유의 건조함과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특히 이번 화보 컷에서 수지가 사용한 레드 립스틱은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의 메인 컬러 중 하나인 #888 레드와인으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딥 레드 컬러와 소프트 마뜨 텍스쳐가 어우러져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가을 무드를 언출해준다.

한편, 수지의 더 많은 화보는 <마리끌레르>와 랑콤의 공식 SNS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수지는 tvN 새 주말드라마 '스타트업'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할 예정이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수지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