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픽콘DB, 줄리아 발레 아카데미 인스타그램
신동엽 딸 신지효 양이 서울대학교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신지효 양이 다니는 발레학원에는 그가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에 붙었다는 사실을 담은 축전이 게재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신지효 양은 서울대학교에 앞서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도 합격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신동엽은 마이데일리와 전화 통화를 통해 "아이가 잘 해준 덕분이다. 감사하게도 두 학교에 동시에 합격하는 기쁨을 누렸다"라며 "서울대학교에 입학하기로 했다. 아이가 발레도 좋아하지만, 공부하는 것도 좋아했다"라고 전했다.
신동엽은 딸의 '공부 비법'으로 "딸에게 모두 맡겼다. 취미로 시켰던 발레를 좋아하더니 꾸준히 하더라. 그런데 공부도 잘했다. 이번 수학능력시험 결과도 좋았다"라며 기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고.
특히 그는 아내인 선혜윤 PD를 향해 "아내가 아이의 공부에 많은 신경을 썼다. 정말 고맙다"라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신지효 양이 서울대학교를 선택함에 따라 서울대학교 독어교육학과를 졸업한 선혜윤 PD와는 선후배 사이가 된다.
한편 2006년 5월 선혜윤 PD와 결혼한 신동엽은 2007년 4월 딸 신지효 양을, 2010년 4월 아들 신규완 군을 얻었다.
▶ 리사, 한겨울인데 속옷 위에 바로 걸친 패딩…"OMG" 부르는 핫한 비주얼
▶ '돌싱' 클라라, 이게 보정 없는 영상이라니…감탄만 나오는 '바비인형 자태'
▶ 'GD 열애설 부인' 이주연, 아찔한 비키니…발리에서 "첫피드를 핫하게"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동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