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 윤수영 결혼식 공개 / 사진 : 이주미, 유이수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4'에 출연해 대중에게 알려진 김지영이 '드레바리' CEO 윤수영과 결혼식을 올렸다.
1일 서울 모처에서 윤수영과 김지영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두 사람을 맺어주었다고 알려진 이주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지영이한테 홀려서 수영님 눈 뜬 사진은 이것 뿐야. 이 기울어진 우정으로 평생 당신들 곁에서 함께하겠소. 사랑해"라는 글과 함게 사진을 공개했다.
유이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사람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처음 마주한 순간부터 ‘아침 햇살’이라는 단어가 자연스럽게 떠오르던 지영언니. 우리가 시그널하우스에서 만난 지도 어느새 삼 년을 향해 가고 있네! 시간은 이렇게 빠르게 흐르는데 언니의 미소는 여전히 아침 햇살처럼 밝고 예쁘다"라고 김지영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이어 "그 예쁜 미소로 이 세상 곳곳을 밝게 오래도록 행복을 나눠주길 바라. 수영씨와 늘 서로의 햇살이 되어 지금처럼, 그리고 앞으로도 많이 웃으며 잘 살아가길. 결혼 너무 축하하고, 사랑해 김디옹"이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승무원 출신 김지영은 지난 2023년 채널A '하트시그널4'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윤수영 대표와 결혼과 함께 혼전 임신 소식을 전해 축하를 받았다.
▶ '박성광♥' 이솔이, 이 몸매 실화? 골반에 묶인 수영복 끈 풀릴까 걱정
▶ 강예빈, 물 속에 가슴이 안 잠겨…'옥타곤걸' 출신 핫보디 여전해
▶ 강소연, 볼륨감 탓에 브라톱 끈이 팽팽해진 상황…복싱 여신 변신
글 픽콘 / pickcon_kr@naver.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