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얘 만나니?" 전현무 母, 기사 보고 아들 열애 알았다…철저한 신비주의 (아빠나)
기사입력 : 2026.01.28 오후 6:10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서 전현무와 현주엽이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서 MC 한혜진은 "연애하셨을 때 부모님께 말씀하셨냐"고 현주엽에게 질문한다. 이에 현주엽은 "와이프가 보면 안 되는데…"라고 멈칫하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내 그는 "처음에 소개팅할 때 부모님이 태워다 주셨다"며 부모님의 극진한 에스코트까지 받은 연애 썰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전현무는 "저는 절대로 이야기 안 한다"며 부모님에게 자신의 연애 사실을 털어놓는 일은 상상불가라고 전했다. 한혜진은 "그래도 다 티 날 것 같다"며 엄마는 다 알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나 전현무는 "안 난다"고 단언하며, "엄마한테 제일 많이 들었던 소리가 '너 얘 만나니?'였다. 기사로 보고 물어보시는 거다. 나는 철저하게 비밀로 한다"며 자신의 어머니가 아들의 열애 사실을 기사로 접했음을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결국 한혜진은 "자식 연애는 부모가 제일 늦게 안다는 말이 있다"며 거들었고, 전현무는 "몸소 실천하고 있다"며 부모님에게만큼은 철저한 신비주의라고 강조했다.

전현무와 현주엽이 전한 연애 경험담 풀 스토리는 오늘(28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시즌3'에서 만날 수 있다. 



▶ '이규혁♥' 손담비, 출산 전 몸매 되찾아도 꾸준한 발레 여신 "일상의 소중함"


▶ '엄태웅♥' 윤혜진, 청순한 비키니 자태…꾸준한 관리로 완성한 초슬렌더 몸매


▶ '최현석 딸' 최연수, 임신 중에도 베이글 자신감…"살 빠져도 바스트 덜 빠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빠하고나하고3 , 전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