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미니멀한 스타일 속 '우아한 분위기'…샤넬 컬렉션 쇼 참석
기사입력 : 2026.01.28 오후 2:40
사진: 샤넬 제공

사진: 샤넬 제공


김고은이 샤넬 2026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렉션 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샤넬 앰버서더인 배우 김고은은 샤넬 2026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룩 28번의 새틴 탑과 울 트렁크, 비스코스 소재 스커트를 착용했으며, 같은 컬렉션의 플랩 백과 페더 이어링, 펌프스를 매치해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공존하는 샤넬 룩을 완성했다. 절제된 실루엣과 부드러운 컬러 톤이 어우러진 스타일링으로 차분한 분위기가 더해졌으며, 군더더기 없는 라인과 미니멀한 디테일을 통해 김고은 특유의 담백한 매력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해당 쇼는 마티유 블라지가 패션 부문 아티스틱 디렉터로서 첫 샤넬의 오뜨 꾸뛰르 컬렉션 및 쇼를 선보이는 자리로, 이번 오뜨 꾸뛰르 컬렉션을 통해 디자이너와 옷을 입는 사람의 감정적 교류 속에서 하우스의 근원이자 진정한 영혼을 표현하였다.

김고은이 참석한 샤넬 2026 봄-여름 오뜨 꾸뛰르 컬렉션 쇼는 샤넬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이규혁♥' 손담비, 출산 전 몸매 되찾아도 꾸준한 발레 여신 "일상의 소중함"


▶ '엄태웅♥' 윤혜진, 청순한 비키니 자태…꾸준한 관리로 완성한 초슬렌더 몸매


▶ '최현석 딸' 최연수, 임신 중에도 베이글 자신감…"살 빠져도 바스트 덜 빠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