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를 앞둔 솔로 여가수 유지애 'Delight'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 울림 제공


신인 가수 유지애가 18일(오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8일 밤 12시 유지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데뷔곡 'Del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 유지애는 교복을 입은 여고생으로 등장해 이내 하얀 원피스로 옷을 갈아 입고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러 가는 소녀의 설레임을 표현했다.

지난 15일 티저 사진이 공개되지마자 강수지 같은 '미소녀 가수'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되는 유지애는 티저 영상에서도 때묻지 않은 순수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데뷔곡 'Delight'의 일부분으로 예상되는 티저 영상 속 멜로디는 설레임을 담은 영상과 맞아 떨어지며 이 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 얼굴이 드러나지 않은 남자주인공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아직 남자 배우를 밝힐 수 없지만 기대해 달라. 깜짝 놀랄 남자 주인공이 숨어있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유지애는 같은 소속사 선배 그룹 인피니트의 데뷔 리얼리티 <당신은 나의 오빠>에서 인피니트 여동생으로 출연한 바 있다. 데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은 유지애가 어떤 모습을 데뷔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지애는 데뷔곡 'Delight'를 오는 24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