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쇼케이스 / 사진: 픽콘DB


제로베이스원이 신곡 'New Kidz On the Block'과 타이틀곡 'In Bloom' 무대를 선보였다.

1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첫 미니앨범 'YOUTH IN THE SHADE'(유스 인 더 셰이드)로 데뷔하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YOUTH IN THE SHAED'는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노래한다. 데뷔를 앞둔 현재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 정상을 향한 남다른 포부와 앞으로 팬들과 함께 그려나갈 미래에 대한 약속 등 지금, 그들만의 이야기를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그려낸다.

타이틀로 선정된 'In Bloom'은 빈티지한 감성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드럼 앤드 베이스 장르로, 첫 번째 미니앨범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끝이 있기에 더욱 아름답고 의미있는 첫 걸음을 내딛는 제로베이스원이 아직은 불완전하고 미숙하지만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즐 표현했다. 세계적인 밴드 A-Ha의 'Take On Me'의 메인 리프를 오마주, 질주하듯 빠른 템포로 전개되는 후크로 청량하고 경쾌한 무드를 고조시켰고, 느리게 이어지는 멜로디와 보컬로 청춘 이면의 무게를 더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를 발매, 이날 방송되는 Mnet 데뷔쇼 'ZEROBASEONE DEBUT SHOW:In Bloom'(제로베이스원 데뷔쇼:인 블룸)으로 팬들을 만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