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조 말론 제공


김우빈이 독보적 분위기를 과시했다.

8일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 측은 한국 앰버서더 김우빈과 함께한 신제품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김우빈은 최근 tvN 주말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순정파 직진남, 선장 '박정준' 역으로 활약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화보는 '다섯가지 물 속에서의 경험'을 주제로 촬영이 되었던 만큼, 바다를 배경으로 청량함과 어른 남자의 매력을 동시에 보였던 '정준' 캐릭터를 절로 떠올리게 만든다.

특히 김우빈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신제품 컬렉션의 테마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화보 속 김우빈과 함께한 제품은 조 말론 런던의 리미티드 에디션, '와일드 스위밍 컬렉션(Wild Swimming Collection)'이다. 인공의 공간이 아닌, 바다, 계곡, 강과 같은 자연 속 물의 공간에서 즐기는 수영을 뜻하는 '와일드 스위밍'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물 속에서 느껴지는 자유로움을 고스란히 향으로 담았다. 다섯 가지 향으로 이루어져 향별로 저마다 다른 자연 속 물의 공간을 표현한다.

다섯 가지 프레그런스로 만나볼 수 있는 '와일드 스위밍 컬렉션'은 리미티드 출시되어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