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가방 화보 / 사진: 쿠론 제공


신민아가 이지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일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CORONNE)' 측은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I Love MinA(아이러브민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신민아는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내추럴한 코디에 쿠론의 3가지 '원마일백'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먼저 뉴트럴 컬러의 스웻셔츠와 쇼츠, 트렌치코트에는 부드럽고 가벼운 호보백인 '프랑코' 라인 백을 더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원마일웨어를 완성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프랑코' 호보백은 이번 FW 시즌 놓쳐서는 안될 아이템으로, 넉넉한 사이즈로 수납력이 우수하며, 숄더와 크로스가 모두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FW시즌 클래식 아우터인 레더 재킷에 후디를 매치한 트렌디한 무드의 스타일링에는 직사각 쉐입의 '델로' 라인과 '카일리' 라인의 백을 더해 시크하면서 매니시한 룩을 완성했다. 이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데일리룩이지만 신민아 특유의 단단하고 우아한 매력을 가감 없이 느낄 수 있다.

'I Love MinA(아이러브민아)' 캠페인은 'I AM MinA' 컬렉션의 일환으로 뮤즈 신민아와 함께 일상을 자신감 있게 살아가는 여성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공식 SNS 인스타그램, 쿠론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개된다. 또한 코오롱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해당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쿠론 원마일굿즈 스웻셔츠와 볼캡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