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콘택트 하이파이브 개최 / 사진: CJENM 제공


'스우파'에 출연 중인 8개 크루가 '케이콘택트' 무대에 올랐다.

지난 18일부터 26일까지 CJ ENM의 K-컬처 페스티벌 'KCON:TACT(이하 케이콘택트)'의 다섯 번째 시즌 'KCON:TACT HI 5(이하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가 진행됐다.

특히 25일 개최된 무대에는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8개 크루(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앤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가 출연해 개성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AB6IX, 에이티즈, 싸이퍼, GHOST9, 하이라이트, INI, JO1, 김재환, 권은비, 마마무, 온앤오프, 박지훈, 퍼플키스, 비,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T1419, TO1, 위클리, 위아이, WOODZ (ABC순)와 OWV, 엔진 등 총 24팀 아티스트의 퍼포먼스가 펼쳐져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CJ ENM은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의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국내는 티빙, 해외에서는 KCON official 유튜브 채널에서 본 공연은 물론 아티스트 리허설 등 행사 현장의 뒷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과 다시 보기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오는 10월에는 Mnet을 통해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