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쇼케이스 / 사진: 하이업 제공


스테이씨(STAY C)가 한층 더 강력한 틴프레시로 무장해서 돌아온다.

6일 스테이씨는 새 앨범 'STEREO TYPE'(스테레오 타입)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4월 공개된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이후 5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보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TEENFRESH)'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멤버 구성이 완료되는 시점에 만들어진 스테이씨의 첫 번째 곡이자 2년 만에 베일을 벗는 히든 트랙인 이 노래를 통해 몽환적인 이미지에서부터 펑키한 이미지까지 다채로운 모습의 스테이씨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테이씨는 단순히 겉모습만을 보고 남을 쉽게 판단하려는 편견과 고정관념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메시지를 '색안경을 끼고 보지 마요'라는 가사에 녹였다.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것을 타이틀곡 '색안경'을 통해 많은 이에게 알리고자 한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STEREO TYPE'을 발매, 이날 저녁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중계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