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심 사로잡는 5色 상큼美'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23일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펜디의 썸머 버티고 컬렉션을 입고 유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풍겼다. 최근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은 밝고 발랄한 매력으로 모든 착장을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어진 인터뷰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들은 "앨범 작업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어요. 저희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들도 수록되어 있고요. 저희가 굉장히 공들여 준비한 앨범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또한, "늘 그랬지만 이번 활동에서는 무대에 더욱 신경을 많이 쓰고, 진지하게 임하면서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해요. 걱정과 불안 없이 기대와 설렘이 가득한 컴백일 거예요"라며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에서 보여줄 강점을 어필했다.
최근 새 앨범 '혼돈의 장: FREEZE'로 '빌보드 200' 5위를 비롯해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