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제주의 봄 만끽하는 박서준 "여행 온 것 같은 기분"
박서준이 제주의 봄기운을 가득 담아냈다.
19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측이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과 함께한 박서준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담백함'을 주제로 진행된 화보 속 박서준은 제주의 한 오름에서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그는 성큼 다가온 제주의 봄기운을 만끽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서준은 "촬영이 아니라 여행을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자연 속에서 촬영하는 게 오랜만이어서 힐링하는 것 같았어요. 화보를 보시는 분들께도 그 느낌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라고 화보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캘빈클라인과 배우 박서준의 접점이 되는 '담백함'에 대해 그만의 정의를 물었다. 박서준은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거요. 평소 주변 사람들에게도 솔직하게 마음을 다해 대하고, 연기할 때도 그 시기에 제가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것을 그대로 작품을 통해 보여드리는 것이 '담백함'이라고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캘빈클라인 진의 담백함에 대해서는 "캘빈클라인 진은 체형을 잘 잡아주면서도 편안해 일상생활뿐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착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베이식한 핏이라 어떤 옷에도 잘 매치할 수 있고요"라고 답했다.
한편, 박서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4월호 별책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