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오연서, '고급스러운 세련미 발산'
오연서가 청초한 매력을 가득 풍겼다.
2일 컨템포러리 가방 브랜드 루즈앤라운지 측이 오연서와 함께한 2021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오연서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시켜준 가방은 루즈앤라운지의 2021 SS시즌 제품으로, 우아하고 내추럴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번 21SS 컬렉션은 혼돈의 시간을 넘어서 New epoque로 향하는 긍정의 힘을 담아, 대지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뉴트럴 컬러부터 뜨거운 햇살이 느껴지는 빈티지 트로피칼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오연서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가방은 소프트한 크림컬러의 양가죽을 사용해 시간이 흐르면 부드럽게 크랙이 지며 빈티지한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꼬모 퀼팅 L 토트백'이다. 오연서는 토프 컬러의 드레스와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오연서의 우아하고 청초한 매력이 화사한 컬러의 가방과 어우러지면서 루즈앤라운지의 새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킨다.
루즈앤라운지는 일을 사랑하는 여성을 상징하는 'ROUGE'와 일터에서 돌아와 자신만의 시간을 통해 재충전하는 'LOUNGE'의 두 가지 상반된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13년 런칭 이후 매 시즌 다양한 T.P.O.에서 활용 가능한 독창적이고 세련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특유의 창의적인 디자인과 장인정신을 통해 최고의 퀄리티와 조화된 시대 감각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화보 속 오연서가 착용한 루즈앤라운지 21S/S 컬렉션은 전국 루즈앤라운지 매장과 H패션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