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보 공개 / 사진: 안다르 제공

마마무가 힙하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발산했다.

31일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측이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마마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마마무는 2020년 F/W 신상품을 착용한 채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네 사람은 집콕 트렌드에 맞춰 홈캉스, 홈트레이닝을 즐기고 있는 모습. 특히, 무대 위 카리스마는 온데간데 없이 발랄한 청춘의 모습을 하고 있는 마마무의 모습이 보는 이를 매료한다.

네 사람은 화사한 컬러감의 애슬레저 웨어를 착용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시크한 표정,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비롯해 무언가에 화들짝 놀란 듯한 표정까지 비타민 에너지로 현장을 이끌었다고.

그런가 하면, 안다르의 페이스 마스크를 착용한 마마무는 180도 다른 카리스마를 폭발시켰다. 화사는 도발적인 매력, 문별은 멋쁨 카리스마, 솔라는 섹시한 눈빛, 휘인은 몽환적인 매력 등 4색 매력으로 입덕을 유발했다.

최근 진행된 안다르 2020년 FW 시즌 화보 촬영장에서 마마무는 어떤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 마마무는 브랜드 뮤즈로 선정된 것에 대해 "솔직 당당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전하는 안다르의 뮤즈로 선정돼 기쁘다"며 "화보 촬영뿐만 아니라 안다르와 함께 재밌는 작업을 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화보를 통해 마마무의 건강하고 밝은 아름다움을 보여줬다면 다음 공개될 협업 콘텐츠를 통해서 솔직 당당한 아이콘 마마무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안다르와 뮤즈 마마무가 함께한 2020 F/W 시즌 신상품은 오늘(31일)부터 3일간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