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더보이즈 "'로드투킹덤' 우승? 먹고 자는 시간 빼고 연습에 매진"
더보이즈가 완벽한 팀워크로 눈길을 끌었다.
16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측이 최근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1위를 거머쥔 더보이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더보이즈는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한 무드 속 유니크한 모습을 과시하고 있다.
데뷔 3년 만에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인 '리빌' 이후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최종 1위를 거머쥔 더보이즈는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시청자들에게는 함께 출연한 모든 팀에도 꾸준한 응원을 바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보이즈는 "먹고 자는 시간을 빼고는 연습에 매진할 정도로 집중했다"며 매 무대마다 다양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던 만큼, 멤버 모두 고난도의 안무에 대한 어려움을 전했다. 이어 이들은 불가능하다 느낀 동작을 성공해냈을 때의 성취감이 컸다고 답하며 뿌듯함을 전했다.
또한, '킹덤' 진출에 대해 부담감을 느끼지 않냐는 질문에 "무대 완성도에 대한 부담감은 늘 있다"고 답했다. 또한 "워낙 뛰고 떨어지는 둥 난이도가 높은 안무를 많이 선보였던 터라, 다음엔 날아야 할지 고민이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보이즈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8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