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수지, '봄을 여는 스프링 메이크업…러블리↔시크 반전美'
수지가 러블리와 시크를 오가는 매력을 선보였다.
18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 측이 뮤즈 수지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3월호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시크함과 우아함, 청순함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청순 열매를 깨문 듯 여성스러운 베이비 핑크 아이메이크업과 장미꽃잎이 그대로 내려앉은 듯한 립 포인트로 순수하고 로맨틱한 청순미를 드러냈다. 또 다른 화보 속에서는 다크 컬러의 의상에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는 눈빛만으로 도시적이고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의 맨 얼굴인 듯 촉촉하고 화사하게 생기있는 피부를 표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PO-01'. 수지 본연 피부와 잘 어우러지면서 자연스러운 커버 효과를 더해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결을 완성했다. 수지가 장미 꽃잎을 베어 문 듯 자연스러운 마른 장미 컬러의 립 제품은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다.
또 우아하면서 도시적인 매력을 더해 준 톤다운 핑크 컬러와 시크한 레드 컬러 립 제품은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시리즈의 베스트 컬러인 #03 키스 미 루비와 '#01 레드 루비'다. 젤라또처럼 촉촉한 텍스처가 어두운 컬러 의상에도 잘 어우러져 포인트를 더해준다.
랑콤 관계자는 "이번 수지와 함께한 뷰티 화보에서 빛나는 미모를 완성한 제품은 모두 랑콤의 스테디셀러 메이크업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봄 시즌, 피부에 밀착되어 우수한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하는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트렌디한 핑크 무드를 완성해주는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03 키스 미 루비',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 그리고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제격인 '압솔뤼 루즈 루비크림 #01 레드 루비'로 매력적인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지의 뷰티 메이크업 룩을 빛내 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압솔뤼 루즈' 제품들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