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화보 / 사진: 얼루어코리아 제공


태연이 팬들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뷰티&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측은 2020년 1월호 커버 주인공으로 태연을 선정, '과거와 현재를 잇는 시간 여행'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태연은 고전 명화를 연상시키는 모습부터 현대의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태연만의 아름다움으로 표현해냈으며, 부채, 끈 등 다양한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해 화보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태연은 "새로운 시도를 좋아하는 편이다. 2019년은 솔로로서 가장 '열일'한 한 해였다. 감사한 일이 참 많았다. 팬들이 있어 계속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것 같다. 팬들과의 소통은 내게 가장 중요한 일이다"라며 올해를 돌아본 소회와 함께 특급 팬 사랑을 드러냈다.

태연은 오는 1월 17~19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TAEYEON CONCERT – THE UNSEEN'(태연 콘서트 – 디 언씬)의 개최를 확정,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태연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 이미지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1월호 및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도 얼루어 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