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서울드라마어워즈 이민호 / 사진: MBC 제공


이민호가 취재진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10일 서울 상암 MBC 문화광장에서 열리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15'는 배우 이동욱과 김정은의 사회로 진행된다. 이번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는 남녀배우상, 작가상, 연출상, 개인상 수상자, 단편, 미니시리즈, 장편 부문의 최우수작품상, 영예의 대상 수상작이 발표된다.

이민호는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는 배우 이영애, 이민호, 이준기, 수현, 박형식, 유이, 설현, 서인국, 여진구, 이성경 등 젊은 스타들과 채시라, 정보석, 추자현 등 중견 배우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드라마 어워즈'는 세계의 드라마를 한국에 알리고, 한국의 드라마도 세계에 알리자는 취지로 한국방송협회가 주최하고 KBS, MBC, SBS, EBS 방송4사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48개국에서 총 212편의 드라마를 출품했다. 단편 8편, 미니시리즈 8편, 장편 8편 등 총 24편과 25명의 드라마 제작자 및 배우들이 본선 후보로 선정됐다.

한편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 실황은 MBC를 통해 밤 11시 15분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서울드라마어워즈' 이민호, 핵심쿵 츄(CHU)~입모양 '누나 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영상 보러가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