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어 스타일 포 유' 김희철 구하라 보라 하니 / KBS제공


슈퍼주니어 희철, 카라 하라, 씨스타 보라, EXID 하니로 구성된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 4명의 MC군단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KBS 2TV 글로벌 인터랙티브 쇼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와 매거진 보그걸이 함께 진행한 4인 4색 패션 화보가 정식 공개 된 것.

공개된 화보 속 4MC는 스타일 프로그램 진행자답게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의상으로 ‘어 스타일 포 유’ 피켓을 든채 매력적인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스스럼없이 친숙해 보이는 그들의 모습에서 평소‘어 스타일 포 유’ 촬영장 분위기가 어떨지 짐작 가능케 했다.

이번 화보컷 촬영장에서 4명의 MC들은 장난기 가득한 개구쟁이 소년소녀의 모습을 보였다고. 촬영 내내‘알콩 달콩 찰떡 호흡’으로 연신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았고, 시종일관 파이팅이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을 마쳤다. 또한 촬영에 돌입한 순간만큼은 그 어떤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다양한 표정과 진지한 몰입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이에 ‘어 스타일 포 유’ 관계자는 “패션화보 촬영에 임하는 4MC들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생생히 공개될 예정이다. 무대 위 모습이 아닌, 또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리얼 화보 촬영담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정보와 함께 김희철, 구하라, 보라, 하니 4MC의 무대 밖 순도 100% 일상을 담아내는 생활 밀착형 스타일 리얼리티쇼 ‘어 스타일 포 유’ 4회는 26일(일) 밤 11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