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진, 남친짤 끝판왕? '가을 남친룩'의 정석 / 사진 : 얼루어 코리아 제공


배우 연우진이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 담긴 연우진의 화보 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최근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마성의 매력을 발산하며 '결혼하고 싶은 남자'로 떠오른 연우진이 화보 속에서는 편안하고 일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는 '이 남자의 하루'라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연우진은 포근한 느낌의 스웨터를 멋스럽게 소화하며 여심을 사로잡는 '가을 남친룩'을 완성했다. 특히 연우진은 티라미슈의 부드러운 맛을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표현해 사진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그런가 하면,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연우진은 차 한 잔을 즐기는 여유로움 속에서 신문을 보며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는 모습을 연출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연우진은 촬영 소품용 음식들을 골고루 맛보며 '맛있는 표정'을 연기했다. 연우진의 실감나는 표정에 촬영 관계자는 "음식을 정말 맛있게 먹는다. 표정이 다채로워 더 이상 주문할 표정이 없다. 완벽하다"고 극찬했으며 덕분에 촬영이 수월하게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연우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얼루어 코리아'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