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대학 새내기 변신 / 사진 : 쎄씨 캠퍼스 제공


신인 배우 하연수가 풋풋한 대학 새내기로 변신해 특유의 상큼발랄함을 드러낸 화보를 공개했다.

하연수는 대학생들에게 커리어 및 패션•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 12월호에서 특유의 순수한 느낌을 살려 풋풋한 새내기 감성을 그대로 재현했다.

현재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2013QR3'에서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의 나진아 역을 맡아 짧은 머리를 선보이고 있는 하연수가 이번 화보에서는 긴 웨이브 헤어로 한껏 여성미를 뽐냈다.

또한 살구색 블라우스와 하늘색 스커트를 입은 컷에서는 갓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의 발랄함과 생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눈처럼 새하얀 원피스를 입은 컷에서는 설레임을 가득 안은 갓 성년이 된 풋풋한 여성미와 싱그러움을 발산하는 등 의상 변화에 맞춰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현장 관계자들은 "하연수가 바쁜 스케쥴로 한숨도 못자고 도착하여 바로 이번 화보 촬영에 임해야 했지만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시종일관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며 최선을 다해 촬영했다"고 칭찬했다.

한편 하연수는 tvN '감자별'에서 대세남 여진구, 고경표와의 삼각 러브라인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