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비원에이포) 바로 더스타펜심 / 사진: 더스타DB


B1A4(비원에이포) 바로가 '더스타펜심'에 응답했다.

팬(Fan)의 마음을 가득 담아 펜(Pen)으로 질문하고 이에 스타의 손글씨 대답으로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더스타펜심'에 B1A4(비원에이포)의 멤버 진영, 신우, 바로, 산들, 공찬이 참여했다.

운명적인 상대에게 첫 눈에 반해, 꿈을 꾸듯 상대를 쫓아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한 세레나데인 '스윗걸(Sweet Girl)'로 컴백한 B1A4(비원에이포)는 '더스타펜심'을 통해 팬을 향한 '스윗한' 마음을 작은 종이 한장에 표현했다.

바로는 "'스윗걸' 랩에서 자신이 '나비'라고 하는데, 실제 '나비'가 되어 B1A4 멤버들에게 앉는다면 어디에 앉을 거예요?"라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신우형!"이라고 답했다. "신우형 어깨는 넓어서 앉기 편할듯"이라는 말과 함께 바로는 '더스타 사생대회' 참가자 답게 '나비'를 그려 보는 이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펜심'을 받은 뒤 바로에게 재차 "신우 씨가 옆에 있어서 적은 거 아니냐"라고 의혹을 재기하자, "아니예요, 진짜예요"하고 답하며 웃음 지었다.

한편, B1A4(비원에이포)는 '스윗걸(Sweet Girl)'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오는 9월 12일과 13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진행될 B1A4 콘서트를 위해 준비 중에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