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스릴러'로 활동 중인 비투비의 셀카 / 사진 : 더스타 DB


세 번째 미니앨범 '스릴러(Thriller)'의 동명 타이틀곡으로 가요계에 컴백한 그룹 비투비(BTOB)가 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고퀄리티 셀카를 선물했다.

지난 5일 '더스타'와의 버라이어티 인터뷰 '사랑과 전쟁'에서 팬심을 자극하는 '남친짤'과 스릴러 뺨치게 신비로운 '몬스타짤'을 완성한 비투비는 인터뷰에서 못다 보여준 매력을 셀카에 고스란히 담기 시작했다.

어떤 포즈와 표정도 척척 소화하는 훈훈한 비주얼의 소유자 막내 성재가 먼저 카메라를 손에 쥐었다. 성재는 촬영장에 있는 커튼을 이용해 얼굴에 감싼 뒤 지그시 눈을 감아 동화 속 왕자님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남친짤'을 완성했다.

새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클렌징크림을 무려 세 번이나 바꾸며 피부 관리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밝힌 성재는 피부 미남답게 잡티 없이 뽀얀 피부와 신비로운 분위기의 푸른색 눈동자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심을 흔드는 '몬스타' 셀카를 선보였다.


안구정화 셀카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카메라를 향해 살짝 미소 짓기만 해도 여자친구의 토라진 마음이 눈 녹듯 녹게 할 꽃미모의 소유자 민혁은 어려움 없이 한 방에 '남친짤'을, 한 손을 허리에 댄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몬스타짤'을 완성했다.

이날 버라이어티 인터뷰에서 민혁은 빨래판도 울고 갈 명품 식스팩을 공개해 모두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상의 탈의 전 민혁은 촬영장 구석에서 잠시 운동을 하는 등 긴장하는 기색이 역력했지만 우려와 달리 선명한 왕자 복근을 공개해 최강 몸짱돌로 등극하기도 했다.

갈색과 푸른색의 각기 다른 눈동자 색깔로 신비로운 몬스타 분위기를 연출한 일훈은 곧 카메라를 향해 반항기 어린 표정을 선보이며 팬 몰이에 나섰다. 인터뷰가 끝난 뒤 사복으로 갈아입은 일훈은 모자를 뒤로 눌러 쓴 채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는 등 팔색조 매력을 하기도 했다.

요즘 가장 '핫'한 MC 일훈은 바쁜 스케줄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현재 방영 중인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한 코너에서 반 고정 MC를 맡은 일훈은 "가끔 MC 역할에 부담감을 느끼고는 하지만 재미를 느껴요. 정형돈 형은 평소에는 말이 없으신 데 촬영이 시작되면 예능감이 폭발하더라고요"라며 코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촬영을 불가하게 할 정도의 뛰어난 예능감으로 스태프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멤버도 있었다. 리더 은광은 카메라를 들고서는 "몬스타 표정이요?"라며 잠시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이내 어렵지 않다는 듯 한쪽 옷을 잡아당기고 하얀 속살을 깜짝 공개했다. 은광에게 '남친짤' 역시 식은 죽 먹기. 입술에 침을 잔뜩 바르고 립글로스 효과(?)를 낸 은광은 촉촉한 입술과 아련한 눈망울이 섞인 애교 표정을 지어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했다.

현식은 '남친짤'과 '몬스탈짤'의 가장 큰 반전 매력을 선보인 멤버이기도 하다. 현식의 남친짤 포인트는 여심을 녹이는 팔근육. 비투비 멤버 중 민혁과 버금가는 옴므파탈 매력을 자랑하는 현식은 깜찍한 표정과 브이자 포즈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인터뷰가 끝난 뒤 사복으로 갈아입은 현식은 헐렁한 유(U) 라운드 민소매를 입고 수영선수 박태환도 울고 갈 태평양 어깨와 명품 팔 근육으로 최강 몬스타 짤을 완성했다.

창섭은 가죽 재킷과 타투로 카리스마 넘치는 '스릴러'로 변신했다. 창섭은 특별한 연출 없이 카메라를 향해 강한 눈빛을 선보이거나 코를 찡긋거리는 것만으로도 보는 이의 심장을 '덜컹'하고 내려앉게 할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이날 버라이어티 인터뷰에서 현식의 추천으로 진지한 표정과 귀여운 표정을 넘나든 창섭은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더스타와의 인터뷰마다 멤버 중 가장 셀카에 약한(?) 모습을 보였던 프니엘은 이날 현장에서 카메라를 들고 기자에게 서너 번 "이렇게 찍으면 되나요?"라며 끊임없는 질문을 던졌다. 셀카 한 장을 찍을 때마다 쪼르르 달려와 사진을 보여주는 프니엘이야 말로 여심을 사로잡는 매력 만점 막내. 프니엘은 혀를 내밀고 강아지를 연상케 하는 귀요미 표정부터 '스릴러' 포인트 안무 동작으로 넘어가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한편, 오는 13일 공개되는 비투비(BTOB)의 더스타 인터뷰(9개)를 보고 각각 기사 하단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투비 친필사인 CD+멤버별 폴라로이드 사진(7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기간은 9월 22일까지, 발표는 24일.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