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이동휘가 전라도 사투리와 관련, 정윤호의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8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는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극본 강윤성·안승환, 연출 강윤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파인: 촌뜨기들'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이동휘는 공권력을 내세워 기세등등한 목포 경찰 '심홍기'로 분해 위트와 날카로움을 오가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배우들의 사투리 연기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어떻게 준비를 했는지 묻자 이동휘는 "첫 번째 레슨은 개인 사투리 선생님이 있었고, 두 번째 레슨은 임형준 선배님께서 도와주셨다. 드디어 세 번째 레슨은 정윤호 배우에게 수정해야 할 부분 등이나 디테일한 것들을 잡아가며 많이 배웠다. 오래 전부터 레슨 선생님으로 활동하고 계시지만, '파인'에서 최고의 선생님으로 활약해주셔서 진심어린 감사를 전하고 싶다. 네 번째 레슨을 기다리고 있다"라며 최근 유행 중인 밈을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마찬가지로 사투리 연기를 선보여야 했던 김민은 "선자가 70년대 목포에 살고 있는 인물이라 다양한 영상 자료나 노래를 들으면서 시대의 정서를 느껴보려고 했고, 또 그 주변 출신 지인들을 수소문해서 녹음 파일을 받았다. 그 녹음 파일을 아침에 일어날 때부터 잠들기 전까지 반복해서 듣고 현장에서 선배님들께 여쭤보면서 만들어갔던 것 같다"라고 전해 그가 보여줄 활약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총 11부작인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은 오는 16일 첫 공개된 이후 매주 수요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서동주, 비키니 폼 美쳤다…끈도 버티기 어려워 보이는 묵직한 볼륨감
▶ 효민, 올림 머리에 더 돋보이는 볼륨감…워터밤 사로잡은 글래머 자태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드러낸 압도적 E컵 비키니 라인 "요즘 운동도 다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