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준영 "'약한영웅2', '폭싹 속았수다'와 전혀 다른 매력…넷플릭스 아들 영광"
이준영이 넷플릭스와 연이어 작품을 보여주게 된 것에 소감을 전했다.
21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나루볼룸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다.
극 중 이준영은 속내를 알 수 없는 마이페이스 '금성제'를 완성한다. 특히 전작 '폭싹 속았수다'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에 이어 바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자와 만나게 됐다. '넷플릭스의 아들'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는 말에 이준영은 "새롭게 임명되어 영광이다. 항상 새로운 시도나 배우로서 도전할 수 있는 작품을 넷플릭스와 함께 했던 것 같다. 제 삶에 여러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전작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을 언급하며 "얼떨떨한 기분이지만, 금명이한테 굉장히 미안한 마음이고 이번 작품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 더 기대가 된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약한영웅 Class2'는 오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 '용준형♥' 현아, 팬티 다 보이는 란제리 위 시스루 커버업…너무 과감한 새댁
▶ 우주소녀 다영, 글래머 몸매 이 정도였나…못 알아봐서 미안할 정도
▶ 김희정, 엉덩이 뒤로 쭉 빼고 요염 섹시 S라인 자랑…태양보다 핫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