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 멤버들이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7일 서울 영등포구 CGV 영등포점에서는 두 번째 정규 앨범 'PHANTASY'(판타지) pt.1 'Christmas in August'(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를 통해 컴백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타이틀로 선정된 'LIP GLOSS'(랍글로즈)는 하우스와 신스팝이 어우러져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매력적인 신스 사운드와 레트로한 구성이 조화롭다. 첫 눈에 훅 빠진 상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달콤한 키스를 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은 재치있는 가사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날 멤버들은 '립글로즈' 뮤직비디오 러닝타임이 6분 정도 된다고 소개했다. 이와 관련한 촬영 에피소드가 있는지 묻자 큐는 "저희가 현장에 갔을 때는 아침에 날씨가 정말 좋아서, 'OK 가보자' 이러면서 예쁘게 촬영하자고 했는데 촬영에 들어가니 비가 내렸다. 계속 이런 날씨가 계속 되니까 더보이즈가 역시 비를 몰고다니는 구나 생각이 들었지만, 최선을 다해 재미있게 촬영했던 기억"이라고 소개했다.

주연은 여기에 더해 "아주 특별한 반전 요소가 있다"라며 "스포가 될수도 있는데 저희가 정말 어떤 상대의 마음을 얻고자 노력을 하는데, 웃픈 상황이 펼쳐진다"라고 말했다. 이에 선우는 "결국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어울리는 스토리"라고 한 마디로 소개했다.

한편, 더보이즈의 정규 2집 'PHANTASY' Pt.1 'Christmas In August'는 오늘(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제이제이, 가슴골 강조된 비키니 라인…'♥줄리엔강' 반할 만
▶ '서정희 딸' 서동주, 옆이 다 트인 수영복 자태에 깜짝…명품 몸매
▶ '박서준 열애설' 수스, 종잇장 몸매에 황금 골반…감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