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테이씨 윤 "NCT드림→뉴진스, 'Poppy' 챌린지 감사…귀엽게 소화해 주셨다"
스테이씨가 'Poppy' 챌린지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스테이씨의 네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Teddy Bear'는 스테이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무장한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히어로가 되어준 든든한 테디베어처럼 희망과 위안을 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앞서 공개된 선공개곡 'Poppy'로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스테이씨. 최근에만 배우 차태현을 비롯해 레드벨벳, NCT DREAM, 르세라핌, 뉴진스 등 스타들이 이 챌린지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일본 데뷔곡을 한국어로 번안한 이 곡이 컴백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바, 수민은 "많은 분들이 한국어 버전을 원하셨고, 저희도 밝은 에너지를 가지셨으면 좋겠다는 의미에서 선공개곡으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윤은 "많은 분들이 챌린지를 해주신 것을 봤다. 모두 귀엽게 잘 소화해 주신 것 같다"며 "일본에서 데뷔한 곡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 많이 사랑을 해주신 덕분에 수록을 하게 됐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늘(14일) 오후 6시 네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을 발매하고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