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혜원 인스타그램


안정환과 이혜원의 아들 리환 군이 트럼펫 연주로 미국 카네기홀 공연에 이어 미국 의원상까지 받았다.

11일 이혜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hris Ahn!!"이라며 리환 군의 영어 이름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리환 군은 미 의원 옆에서 상장을 들고 옅은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 "이로서 모든 공식일정은 마쳤어요. 의원상 받은 Chris Ahn ri hwan. 수고 많았다 아들!!! (가족까지 이렇게 찍어주는 배려 ㅎㅎ 부끄럽지만 감사합니다) 2022년 12월 7일 공연. 큰 추억과 감동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덧붙이며 리환 군의 미 의원상 소식을 전했다.

미국 카네기홀에서 열린 리환 군의 공연을 찾아온 관객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혜원은 "참!! 여기에 오신!! 응원 귀한글 주신 모든 분들!!! 행복한 기운 ! 행복 함께 나눠요 우리!! 행복전도사 될래요! 사랑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안정환과 이혜원은 2001년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차남 안리환은 2008년 생으로, 최연소 트럼펫 연주자로 카네기홀에서 공연을 펼쳤다.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순자, 영철과 ♥︎이뤄졌나? 2023년 소원 "결혼하기"
[이슈PICK] 김나영, 1억 기부…'유튜브 하반기 수익+약 2천 만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