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웬디 "유노윤호, 소녀시대, 보아 선배님 등 꾸준한 활동…레드벨벳의 원동력"
레드벨벳이 끝없이 도전할 수 있는 원동력에 대해 밝혔다.
28일 레드벨벳(Red Velvet)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2014년 데뷔, 어느덧 9년 차가 됐음에도 레드벨벳은 꾸준히 다채로운 콘셉트에 도전하며 신선한 매력을 전한다. 이러한 원동력에 대해 웬디는 "팬들이 항상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면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도전할 수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날 MC를 맡아준 유노윤호를 비롯, 소녀시대, 보아 등의 활동을 언급하며 "선배님들께서 계속 활동을 꾸준히 해주시고 다양한 콘셉트와 새로운 모습으로 나오는 것을 보며 우리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 더욱 열심히 하는 레드벨벳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2022 - Birthday'를 발매한다. 음원 발매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슈PICK] '현빈♥손예진 측 "어제(27일) 득남…산모·아이 모두 건강"(공식)
[이슈PICK] '나는솔로' 11기 비주얼라인? 순자X현숙, 청순과 관능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