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스트레이 키즈 인스타그램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오른손 부상을 당했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진이 미국 오클랜드 공연 직전 오른손을 문에 부딪혀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라며 "당일 응급처치 후 공연을 진행, 다음 날 정밀 검사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벼운 부상이지만, 무리한 동작을 자제해야 한다는 소견에 따라 퍼포먼스가 일부 제한적일 수 있는 점 안내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진이 속한 스트레이 키즈는 현지시간 기준, 지난달 28일 뉴어크에서 미주 투어의 포문을 연 뒤, LA, 오클랜드 등에서 공연을 펼친 바 있다. 오클랜드 공연까지 마친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4일과 15일 시애틀 클라이메이트 플레지 아레나, 19일과 20일 애너하임 혼다 센터를 찾을 예정이다.


◆ 현진 스케줄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 입니다.

Stray Kids 멤버 현진 스케줄 관련 안내드립니다.

현진은 미국 현지 시간 7월 12일(화) Oakland 공연 직전 오른손을 문에 부딪혀 가벼운 부상을 입었습니다.

당일 공연장 의료진의 응급 처치 후 공연을 진행하였고, 미국 현지 시간 7월 13일(수) 정밀 검사를 받았습니다. 가벼운 부상이긴 하나 무리한 동작을 자제해야 한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현진은 당분간 무리한 동작은 피하고 컨디션 회복을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예정된 투어 일정에서 현진의 퍼포먼스가 일부 제한적일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현진의 퍼포먼스를 기다려주신 팬 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