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 새 멤버 완전체 프로필 공개 / 사진: 웨이크원 제공


TO1이 멤버 개편에 나선다.

17일 웨이크원 측은 "당사 소속 아티스트 TO1의 활동 관련 안내 드린다"라며 "논의 끝에 TO1은 팀 정체성 재확립 및 기획 방향 정교화 등을 통한 새로운 도전을 결정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멤버 민수, 제롬, 웅기는 팀 정체성 및 기획 방향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 끝에 TO1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것으로 결정했다"라며 "프로듀스101 JAPAN 시즌 2에 출연하여 각각 최종순위 13위, 16위를 기록했던 다이고, 렌타와 새로운 막내로 함께하게 될 여정까지 3명의 멤버가 합류하여 TO1으로 함께 활동하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TO1은 오는 7월 신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다시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펼칠 것이며, 당사는 추후 TO1의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며 "이들 역시 여전히 소속 아티스트로서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TO1은 앞서 멤버 치훈이 팀을 탈퇴한 것에 이어 지난달 25일 "재정비 시간을 갖고 멤버들의 SNS 활동도 중단 예정"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 이하 TO1 활동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TO1의 활동 관련 안내 드립니다.

당사와 TO1 멤버들은 지난 2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그룹의 도약을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방향성을 열어두고 최선의 방안을 찾기 위해 노력했으며, 지속적 논의 끝에 TO1은 팀 정체성 재확립 및 기획 방향 정교화 등을 통한 새로운 도전을 결정하였습니다.

먼저, 멤버 민수, 제롬, 웅기는 팀 정체성 및 기획 방향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 끝에 TO1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프로듀스101 JAPAN 시즌 2에 출연하여 각각 최종순위 13위, 16위를 기록했던 다이고, 렌타와 새로운 막내로 함께하게 될 여정까지 3명의 멤버가 합류하여 TO1으로 함께 활동하게 될 예정입니다.

TO1은 오는 7월 신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다시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펼칠 것이며, 당사는 추후 TO1의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할 것입니다.
TO1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게 된 멤버들도 모두 각자의 역량과 매력이 뛰어난 아티스트이며, 당사는 이들 역시 여전히 소속 아티스트로서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예정입니다.

TO1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게 된 멤버들, 그리고 팀에 새로 합류한 멤버들을 포함한 TO1 모든 멤버들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