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컴백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퀸덤2'에 출연하는 각오를 밝혔다.

23일 서울 양천구 로운아트홀에서는 미니 6집 <THANK YOU>를 발매한 브레이브걸스의 온, 오프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지난 14일 발매된 브레이브걸스 새 앨범 <THANK YOU>는 함께 버텨준 '그대'들에게 그리고 앞으로 함께 기적을 맞이할 ‘그대’들에게 브레이브걸스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브레이브걸스는 컴백과 함께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Mnet '퀸덤2'에 출연을 확정하며 바쁜 시간을 보냈다. 은지는 "경연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저희의 목표"라며 "컴백과 동시에 준비했고, 코로나와도 겹치며 힘들기도 했지만, 그래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민영은 이어 "저희가 역주행 이후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기회가 많이 없었다. 그런 기회가 될 것 같아 출연을 결정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리려고 한다"라며 "또 저희가 친구가 저희밖에 없다. 다른 출연자들과 친분이 생기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이날 저녁 7시 플랫폼 Seezn을 통해 생중계되는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