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A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소연이 가수 윤도현과 함께할 노래를 예고했다.

15일 JTBC '싱어게인2' TOP6 기자간담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돼 가수 신유미, 이주혁, 박현규, 윤성, 김기태, 김소연이 참석했다. '싱어게인2'는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김기태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꿈꾸는 무대를 묻자, 김소연은 "평소에도 윤도현 선배님을 존경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감사하게도 윤도현 선배님께서 '같이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씀해주셔서, 곧 보여드리게 될 것 같다"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신유미는 '주문'을 김기태와 남겸과 함께 부르는 무대를 원했다. 그는 "저와 나겸언니가 한 '주문'이라는 무대가 많은 분들께 각인이 됐다고 생각한다. 그 무대 중간에 잠깐 김기태가 부른게 나왔다. 그래서 꼭 오빠랑 이 노래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기태오빠가 2절에 치고 나오는, 언젠가 이 무대를 해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싱어게인2'는 지난 2월 28일 종영했으며, 유명가수가 된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는 오는 4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이하 '유명가수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명가수전-베틀어게인'은 Top6가 레전드 유명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