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소연 "윤도현 선배님과 함께 노래…곧 보여드릴 것" (싱어게인2)
가수 김소연이 가수 윤도현과 함께할 노래를 예고했다.
15일 JTBC '싱어게인2' TOP6 기자간담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돼 가수 신유미, 이주혁, 박현규, 윤성, 김기태, 김소연이 참석했다. '싱어게인2'는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김기태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꿈꾸는 무대를 묻자, 김소연은 "평소에도 윤도현 선배님을 존경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감사하게도 윤도현 선배님께서 '같이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씀해주셔서, 곧 보여드리게 될 것 같다"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신유미는 '주문'을 김기태와 남겸과 함께 부르는 무대를 원했다. 그는 "저와 나겸언니가 한 '주문'이라는 무대가 많은 분들께 각인이 됐다고 생각한다. 그 무대 중간에 잠깐 김기태가 부른게 나왔다. 그래서 꼭 오빠랑 이 노래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기태오빠가 2절에 치고 나오는, 언젠가 이 무대를 해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싱어게인2'는 지난 2월 28일 종영했으며, 유명가수가 된 김기태, 김소연, 윤성, 박현규, 이주혁, 신유미는 오는 4월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 (이하 '유명가수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명가수전-베틀어게인'은 Top6가 레전드 유명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