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컴백 쇼케이스 /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 조아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1억 뷰 공약을 내걸었다.

7일 오후 위클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Play Game : AWAKE'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위클리의 첫 번째 싱글 'Play Game : AWAKE'에는 타이틀곡 'Ven para'를 비롯해 두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Ven para'는 '와라'라는 뜻의 스페인어로, 거침없이 나아가는 위클리를 따라 어둠을 뚫고 오라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았다.

위클리가 이번 컴백 활동으로 얻고 싶은 수식어와 성과를 언급했다. 수진은 "위클리가 기존과 180도 다른 모습을 준비한 만큼 '위클리가 이런 모습도 잘 어울리는구나'라는 말을 들으면 좋겠다"라며 "매주 새롭게 위클리의 노래로 채워 보시면 어떨까 싶다. 어떤 플레이리스트와도 어울리는 '플레이리스트돌'이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소은은 "저는 '만능돌'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됐는데 '이런 것도 잘 어울린다. 잘 한다'는 뜻으로 '만능돌'이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목표를 조심스럽게 말씀드리자면 국내 음원 차트인을 해보고 싶고 해외에서도 위클리를 애정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는 만큼 글로벌 차트에도 랭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뿐만 아니라 조아는 타이틀곡 1억뷰 공약을 내걸었다. 조아는 "지난 번 '애프터 스쿨' 뮤직 비디오 1억 뷰 공약으로 저희 애장품을 나눠드렸었는데, 이번에도 'Ven para' 1억뷰 공약을 말씀드리겠다"며 "'Ven para'가 뜨거움을 담은 곡이라 사우나가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다. 1억 뷰를 넘기면 사우나에서 안무 연습을 하는 영상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클리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Play Game : AWAKE'을 공개하며, 이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