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에이티즈의 청춘을 만날 수 있는 'Ode to youth', 3월 18일 출시
에이티즈(ATEEZ)가 첫 콘셉트 포토북을 출시한다.
9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북 '오드 투 유스(Ode to youth)'의 영상 프리뷰와 팩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프리뷰는 이번 포토북의 전체 콘셉트인 '청춘'을 사전적 의미로 정의하며 시작해, 전체적인 분위기를 가늠케 했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사진촬영을 이어가는 멤버들은 이내 어둠이 내려앉자 반짝이는 불꽃놀이까지 즐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손글씨로 써 내려간 "앞으로도 내 옆에서 같이 걸어줘. 잘하고 있으니까 한걸음, 한걸음 천천히 나아가자"라는 메시지는 물론, 웃음이 끊이지 않던 화보 촬영 메이킹 비하인드까지 담겨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영상과 함께 공개된 팩샷에는 총 216페이지의 포토북부터 53분 분량의 메이킹 DVD, 멤버들이 직접 고른 비하인드 포토, 손글씨로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비하인드북, 미니 포스터 그리고 포토카드 세트까지 풍성한 구성이 기재되어 있어 소장 욕구를 한층 더 자극한다.
앞서 에이티즈는 '피버(FEVER)' 앨범 시리즈를 통해 방황하는 청춘의 열병을 이야기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을 샀던 바, 지난 12월 그 마지막 챕터를 알리는 첫 번째 리패키지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가 발매되고 '빌보드 200'에 73위로 랭크되며 두 번째 차트인 기록을 세웠다. 이에 '피버' 시리즈 여운이 가시지 않은 팬들에게 에이티즈 멤버들의 빛나는 청춘을 오롯이 담아낸 포토북 출시 소식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티즈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북 '오드 투 유스'는 오늘(9일) 오후 1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3월 18일 정식 출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