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손담비♥이규혁, 오는 5월 13일 결혼(전문)
손담비와 이규혁이 결혼한다.
25일 손담비가 자신의 SNS를 통해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한다"며 공개 열애 중인 이규혁과의 결혼 소식을 담은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손담비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이라고 이규혁을 향한 사랑을 전했다.
그러면서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하다.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손담비 소속사 역시 "손담비와 이규현 씨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다. 결혼식은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이라며 "예식은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다음은 손담비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손담비 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하다가 이 이야기는 누구의 말이 아닌, 제가 직접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손담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손담비 씨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손담비 씨가 이규혁 씨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습니다. 결혼식은 5월 13일(금)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입니다.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손담비 씨는 대중과 소통하는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