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free지아' 영상 캡처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출연자 송지아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에 답했다.

16일 송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 '솔로지옥QnA 제일 많이 한 질문 답하기'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송지아는 '솔로지옥'에 출연하게 된 계기부터 화제가 된 멘트들까지 궁금증에 솔직하게 답했다.

송지아는 '솔로지옥' 시청자 반응 중 동태지아, 생태지아 반응이 재미있었다고 했다. 동태지아와 생태지아는 자신의 이상형과 가까운 남성이 나타났을 때 달라지는 송지아의 눈빛으로 붙여진 별명이다. 송지아는 "그 분이 마음에 안 들어서가 아니라 컨디션이 너무 힘들었다"라고 동태지아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제가 평소 아침에 자고 오후 3~4시쯤 일어나는 사람이다. 그런데 새벽 6시에 일어나서 준비해야 했다. 촬영하는 건 알지만, 내 컨디션이 안 따라줬다. 나중에 갈 수록 '생태지아'가 된 건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 나타나준 것도 맞지만, 후반으로 갈 수록 내 몸이 패턴에 적응했다. 머리가 맑아지더라"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또한 'free지아' 시청자 '프링이들'에 대한 애정도 숨기지 않았다. 송지아는 "프링이들 만날 땐 항상 생태지아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한편, '솔로지옥'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지옥도에서 만난 12명의 솔로 남녀가 커플 매칭에 성공하면 천국도로 향하게 되는 컨셉의 프로그램으로, 송지아는 최종 선택에서 김현중과 커플이 됐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