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컴백 쇼케이스 / 사진: DSP미디어 제공


미래소년 박시영이 공백기 동안의 근황을 밝혔다.

12일 미래소년은 새 앨범 'Marvelous'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 앨범 활동 이후 초고속 컴백에 나선 미래소년이지만, 지난 3개월 동안 바쁜 근황을 보냈다.

손동표는 "공백기 동안 카카오TV 웹예능,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 등 팬들과 소통을 많이 했다"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라고 말했다. 박시영은 "전작으 마친 뒤 열심히 새 앨범 준비를 했다"라며 "개인적으로는 EBS '장학퀴즈-드림서클'에서 우승한 것이 뜻깊다"라고 답했다.

박시영은 지난 2일 방송된 '장학퀴즈' 10대 스타 브레인을 찾아라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리틀싸이' 가수 황민우, 싸이퍼 원, woo!ah!(우아) 민서, '보니하니' 배우 김채연, '트로트의 민족' 가수 김소연 등과 경쟁을 펼친 박시영은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국내외 히트메이커가 총출동한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6개 트랙이 수록된다. 타이틀로 선정된 'Marvelous'는 다양한 신스 사운드와 강렬한 드럼 멜로디가 콜라보 된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Mars(화성)에서 바라보는 시점을 가사로 풀어냈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매, 타이틀곡 'Marvelous'로 활발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