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공식입장] 이시언♥서지승, 크리스마스의 부부된다…12월 25일 결혼
이시언과 서지승이 크리스마스의 부부가 된다.
8일 이시언의 소속사 측이 본지와의 통화에서 "두 사람이 결혼하는 것이 맞다"며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두 사람의 결혼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가 "이시언이 공개 열애 중인 동료 서지승과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 제주도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가족과 친지 일부만을 초대해 스몰 웨딩을 진행한다고.
한편,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이시언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2016년부터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얼장' 캐릭터로 활약했으나 2020년 하차했다.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서지수의 동생인 서지승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고 KBS2 'TV소설 복희 누나', KBS2 '아들을 위하여'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지난 2018년 2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당시 이시언 측은 "만남을 가진지 5개월에 접어들었다.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한 바 있다. 특히,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멤버들 중 처음으로 결혼에 골인한 멤버가 되면서 대중의 큰 축하를 받고 있다.